리니지M 암흑기사 리부트 및 사전예약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!

리니지M 암흑기사 리부트 및 사전예약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!

리니지M 암흑기사가 공식홈페이지에 오피셜로 공개가 되었습니다.

정확한 사전예약 방법 및 혜택 보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



리니지M 사전예약

사전예약을 하기위해선 https://lineagem.plaync.com/preorder/record/oasis3/index 홈페이지로 먼저 접속합니다.

웹버튼 복구됨

리니지m 사전예약

사전예약 기간 – 23.11.15  10:00~ 23.11.28 23:59 까지입니다. 예약기간을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사전예약 등록방법으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안드로이드, 애플 앱스토어 SMS인증을 거친뒤 사전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.

보상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.

기존서버보상 – 최상급뽑기팩 2개, 룬 변환석 1개, 드래곤의성수 10개, 스킬카드뽑기팩 3개, 퓨어엘릭서 50개, 수호석5개, 축복의성수(대)5개, 암흑기사단의 행운큐브60개, 각성한 공허의수정 1개, 마법인형 암흑기사(여)

기존서버 성장지원상자 – 아덴기사단의장비상자1개, 드래곤마스터의성장큐브1개, +3룸티스귀걸이 2개, +3스냅퍼반지상자 2개, +3인장 선택상자 2개, 드래곤의성수 10개, 암흑기사단의 방패1개, 마법인형 암흑기사(여)

그림리퍼&발록 서버

보급상자 – 신비팩2개,룬변환석1개,드래곤의성수 10개, 스킬카드뽑기팩 3개, 퓨어엘릭서 50개, 수호석5개,축복의성수(대)5개, 암흑기사단의 행운큐브60개,각성한 공허의 수정

성장지원상자 – 아덴기사단의장비상자1개, 드래곤마스터의성장큐브1개, +3룸티스귀걸이 2개, +3스냅퍼반지상자 2개, +3인장 선택상자 2개, 드래곤의성수 10개, 각성한 공허의수정1개, 암흑기사단의 방패1개, 마법인형 암흑기사(여) 1개

보상 목록들을 잘 확인하시고 나에게 맞는 보상을 선택해서 받으시면 됩니다. 기존서버에서 1개 그림리퍼&발록에서 1개 총 2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리니지M 클래스 리부트

리니지m 암흑기사

이번 클래스 리부트의 클래스는 암흑기사 입니다. 기사도 같이 나올것이라는 찌라시가 돌긴 하지만 오피셜로 뜬건 암흑기사 1개이기에 암흑기사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.

기존 암흑기사는 사냥 및 PVP 대인전등 거의 최약체에 가까운 클래스입니다. 인사이드M 방송에서 개발자분이 말하길 90레벨이 넘는 암흑기사는 현재 2명이라고 했습니다.

수 많은 플레이어 중에 2명밖에 없다는건 그만큼 안좋다는 소리일텐데요, 이번 암흑기사의 핵심 스킬등은 아직 공개가 안되었지만 어떤 스킬들을 장착하고 나오냐에 따라 기존 격수클래스 최강자인 투사 및 신성검사를 뛰어 넘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.

또한 차후 신규클래스로는 원거리 및 근거리를 모두 사용한 가능한 하이브리드 클래스가 나올것이다 라고 발표를 했습니다.

시기는 아직 언급을 하지 않았지만 내년 2~3분기쯤 출시를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.

리니지M TJ쿠폰

리니지m tj쿠폰

다음은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꼭 빠질 수 없는 TJ쿠폰입니다.

현재 공개된 티제이쿠폰은 스킬합성쿠폰입니다.

실패이력 집계기간은 23.6.21 05:00 ~ 23.11.22 04:59 까지이니 아직 1주일정도 시간이 남았으니 미쳐 도전하지 못한분들은 1주일내에 도전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

지금까지 공개된 티제이쿠폰은 1개이지만 늘상 그래왔던것처럼 인사이드M 방송이 추후 진행이 되고 나면 5~6장까지도 줄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.

쿠폰 수령후 원하는 보상을 다 받아가시길 바랍니다.

웹버튼 복구됨

맺음말

11월22일 더욱 중요한 핵심스킬에 대해서 발표가 된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다음주에 한번 더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.

리니지M을 플레이 하는데 있어서 도움 될만한 포스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Leave a Comment